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 2

1월 22일 협동전 스샷(4)

by Lucidity1986 2020. 1. 27.
728x90


맵은 망각행 고속열차

내가 제라툴 친구는 타이커스

참고로 이 전 판에 방울뱀 대신 대포알 잘못 뽑았다가 운영 꼬여서 분노의 빡종을 시전한 친구가

같은 맵으로 한번 더하자그래서 하게 된 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너프를 심하게 먹었지만 아직도 바위 깨는데는 조라야 군단 만한 게 없다.

지속시간 내에 동맹의 멀티 바위까지 전부 파괴 가능



첫 번째 유물이 본진 턱 밑에 생겼다.



첫 번째 공세는 시체매(벌쳐)였다. 메카닉 테란이라는 말

물론 제라툴이 갔을 때는 이미 타커의 수류탄에 거의 정리된 후였다.



첫 번째 열차는 체력이 낮은 만큼 가볍게 정리해주고



두 번째 공세부터는 골리앗이 섞여서 온다.

전작의 메카닉 테란 냄새가 물씬 풍긴다.



친구가 뒷치기 관리의 번거로움을 이유로 멀티를 포기해서 내가 다 먹게 되었다.

6가스 개꿀



적이 테란이므로 혹시나 모를 핵기습을 막기 위해 본진 입구와 멀티 입구에 각각 방어탑을 하나씩 소환해둔다.

너무 많이 지어놓으면 그 곳이 핵 대상이 되므로 한두개만 지어놓는다.

어차피 테서랙트 포는 짱세서 두어개만 있어도 혼종 기습같은 건 막음



디텍터가 없어서 레이스한테 맞고있다

(넉스 탐지 업그레이드 전)



세 번째 유물은 5시 방향 먼곳에 생겼는데 하필 그곳에 공세가 스폰되서 간 김에 몇마리 죽였다.

보통 10분 전후로 3유물이 완성된다.



오브젝트도 지상이고 공세도 지상이니

지상 깡딜이 존나 쎈 중재기를 섞어준다.



보너스 목표를 챙기고 있는 타이커스

아직 공방업은 하기 전이다.

멀티를 안 한 관계로 자원이 후달린다.



메카닉 공세는 제라툴이 미리 점멸로 들어가 탱크무리 한 번 그어주면 쾌적하게 상대할 수 있다.

3유물 모은 제라툴은 보호막이 많아 잘 죽지도 않을뿐더러 설령 죽더라도 유닛들이 짱세서 리스폰때까지 운영이 가능하다.



보호막을 아군에게 걸어 빡침을 배가시키는 씨발과학선

보라준 플레이 할때는 슬쩍 와서 방사능 걸고 튀는 시발새끼다



대비를 해 놓지 않으면 저렇게 유령이 와서 핵기습을 한다.

이번에는 조기에 발견해서 다행히 처리할 수 있었다.

초석이 남아서 지원도 해 주고..



둘다 유닛이 쌓였기 때문에 열차정도는 손쉽게 부술 수 있다.

적이 공중 공세면 좀 골치아팠을 것 같기도 한데..



아몬의 전투순양함은 타이커스 무법자들에게는 야마토포를 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령관에 비해 

수월하게 처리가 가능하다.



맞아라 퇴화빔!

저 퇴화는 광역으로 혼종을 제외한 거의 모든 유닛을 이전 티어로 떨어뜨린다. 탱크가 맞으면 투견이 되던가 ㅋㅋ



보너스 목표 정리 중. 화신의 영향을 받아 공속이 0.72라서 집행자가 따발총을 쏜다 ㅋㅋㅋㅋ

그만큼 열차도 빨리 파괴할 수 있다.



과학선 이 씨-발새끼야 보호막 작작 쳐걸라고

저새끼들은 경장갑이라 집행자 대공딜에도 어느정도 버티는게 더열받는다

경장갑에는 커세어가 약손인디



마지막 열차도 어렵지 않게 파괴



승리!


오딘핵 업글을 안해서 연발포로 세레머니를 하는 모습이다.

'스타크래프트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 25일 협동전 스샷  (0) 2020.01.27
1월 22일 협동전 스샷(5)  (0) 2020.01.27
1월 22일 협동전 스샷(3)  (0) 2020.01.25
1월 22일 협동전 스샷(2)  (0) 2020.01.25
1월 22일 협동전 스샷  (0) 2020.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