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 2

1월 22일 협동전 스샷

by Lucidity1986 2020. 1. 25.
728x90


정말 간만에 친구랑 pc방을 가서 협동전을 잡았다.

맵은 핵심 부품

나는 데하카 친구는 보라준



시작하자마자 징징거리는 데이비스 장군



패널 암흑 수정탑 없이 쌩으로 수정탑을 짓고 있는 친구



데하카로는 부품을 모아준다.

근데 적이 많아서 아프다 ㅠㅜ



언제부터인가 패치로 적 공세가 뭐인지 오른쪽에 확인할 수 있게 뜬다

이번 공세는 스카이 저그!



스카이 저그라는 말에 커닥대신 추적자를 모으기 시작하는 보라준



멀티 쪽도 정리해주고

데하카로 정리할때 섭취못하는 저런 방어타워들은 솔직히 좀 부담된다. 아프기도 하고...



2번째 공세부터 뮤탈리스크가 섞여 들어온다.



맞뮤탈리스크를 준비하는 데하카

사실 데하카의 원시 뮤탈리스크는 어디에 써도 되는 올라운드 만능유닛임 ㅇㅇ



열차도 잡아주고



그 와중에 내 멀티는 개털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종 잡느라 몰랐음 ㅆㅂ

날아가고 나서야 알게 되었다.



그와중에 멀티 날아간거 신경쓴다고 거기 보다가 데하카 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추적자들 남은걸로 첫 혼종은 처리했다.



공허 포격기를 모은다고...? 농담이지...?



또 뒤지는 데하카

아 나 오랜만에 만지다 보니까 궤멸충 쎈걸 까먹음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잡은 줄 알았는데 혼자 살아남아 일꾼 10마리를 킬한 저글링 ㅋㅋㅋ



두 번째 열차는 놓치고....



발리우스는 가는동안 너무 처맞아서 혼종이 손만대도 퇴갤할듯 ㅋㅋ



두 번째 혼종 잡는 중



사이오닉 폭발!

감염충이 보이면 낼름 잡아먹어 주자.



그와중에 변이 아무것도 안 뜬 운빨좆망리스크



데하카도 어느덧 만렙을 찍었고, x빠지게 돌아다녀서 겨우 부품을 다 모으는데 성공했다.



마지막 기지를 정리하는 공허포격기



사이오닉 폭발로 터져나가는 공세를 보면 웬지 모를 쾌감이 느껴진다

후반 공세라 어마어마한 양이 나왔는데 폭발 한번에 정리 ㅋㅋ 뮤탈들은 옆에서 걍 쉰다 



마지막 혼종을 잡아주자



승리!

'스타크래프트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 22일 협동전 스샷(3)  (0) 2020.01.25
1월 22일 협동전 스샷(2)  (0) 2020.01.25
짐 레이너(협동전)  (0) 2020.01.03
3월 11일 협동전 스샷(2)  (0) 2019.03.12
3월 11일 협동전 스샷  (0) 2019.03.12